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클락 (정휘욱) Shine (Feat. A.ries)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hine (Feat. A.ries)\781091\2123793\2\0\ODFE4-VpwDs\https://blog.kakaocdn.net/dn/bmNPBt/btrs7lXE7wm/6iNqiolUPOuHvimYXWrsu0/img.jpg\

Shine (Feat. A.ries) 정보

 

작사 김동현 작곡 김동현 편곡 김동현, 장재영

 

 

Youtube Official

 

Shine (Feat. A.ries) 가사

 

찬란한 햇살이
쏟아져 내리면
어둡고 외로운
시간을 건너
너를 감싸 안아줄 거야
내가
캄캄하기만 했던
빛을 잃은 어둠 속에서
내게 손을 내밀어 준 너
더 이상 그 누구도
아무것도 믿지 않았던
내게 작은 빛이 되준 너
닫혀진 마음들이
조금씩 열릴 땐
차갑고 아팠던
기억이 두려워
숨기도 했죠
두려워하지마
이 밤이 지나면
어둡고 외로운 시간은
멀리 멀리 멀리 사라질 거야
밤하늘 별빛이
쏟아져 내리면
어둡고 외로운
시간을 건너
너를 감싸 안아줄 거야
내가
시간이 흐른 어느 날
널 다시 만나는 날엔
내가 너를 힘껏 안아줄게
두려워하지마
이 밤이 지나면
어둡고 외로운
시간은 멀리 멀리
멀리 사라질 거야
찬란한 햇살이
쏟아져 내리면
어둡고 외로운
시간을 건너
너를 감싸 안아줄 거야
내가 아
굿바이 마눌 OST Vol.2
클락 (정휘욱)
2012.05.14

앨범설명

채널A 월화 미니시리즈 [굿바이 마눌 OST Vol. 2] 2012년 5월 14일 월요일 전격 발매! '굿바이 마눌'에서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돌아온 배우 겸 가수 박지윤이 "다 지워버리면" 참여! 각종 OST와 CF 음악으로 활동한 'BJ SOUL'과 대학가요제 대상 출신의 '정휘욱' 참여!
 
채널A의 야심작 드라마 '굿바이 마눌'은 초대형 한류스타 류시원, 시청률 보증수표로 떠오른 홍수현이 기존의 '달달한 로코'와는 차별화된 리얼리티와 스토리를 동시에 담아낸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이다. 2012년 5월 7일 월요일, 첫 방송을 화려하게 시작하며 장안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굿바이 마눌 OST Vol. 2]가 2012년 5월 14일 월요일 0시 전격 발매헸다. '굿바이 마눌' OST의 두 번째 주자로는 극 중에서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열연중인 배우 겸 가수 박지윤이 타이틀곡 "다 지워버리면"에 전격 참여하여 음악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다. '굿바이 마눌' OST에서 박지윤은 최근 어쿠스틱 음악으로 활동하며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으로 변신한 모습과 달리 오랜만에 발라드의 여왕으로 돌아와 대중들을 유혹한다.
 
박지윤의 "다 지워버리면"은 감성적인 음색과 곡의 애절한 멜로디, 극 중 박지윤이 연기하는 오향기 역의 마음을 잘 표현한 가사가 어우러진 감성 발라드이다. 곡의 초반부에는 박지윤 특유의 절제된 감정이 잘 나타나있고 후렴구에는 떠나 보내야 하는 사랑을 아쉬워하는 간절한 마음이 그녀와 애절한 음성과 함께 잘 표현되어 듣는 사람이 격한 공감을 하게 만드는 곡이다. 이 곡은 '무사 백동수' OST에서 김태우의 "사랑에 빠지다"와 KARA 한승연의 "사랑 때문에"를 만든 김범주 작곡가의 곡으로 특유의 슬픈 멜로디와 화려한 스트링 선율, 따뜻하면서도 슬픈 사운드로 인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또한 박지윤의 "다 지워버리면"과 함께 각종 OST와 CF 음악으로 활동하였고 임재범을 연상케하는 마성의 목소리를 지닌 BJ SOUL과 2008년 대학가요제 대상에 빛나는 '파티캣츠'의 멤버였던 정휘욱이 참여하여 [굿바이 마눌 OST Vol.2]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있다.
 
BJ SOUL의 "너는 마지막 사랑"은 Four Rhythm과 스트링이 어우러진 전형적인 팝 발라드 곡이다. Rod Stewart나 Michael Bolton이 연상되는 BJ SOUL의 허스키 보이스와 함께 인상적인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특히 '굿바이 마눌'의 음악감독 김종천 음악감독이 작곡하였고, 연출을 맡고 있는 김평중 감독이 작사 작업에 직접 참여하여 드라마에 더욱 잘 녹아드는 OST 넘버로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정휘욱의 "Shine"은 경쾌한 스타일의 곡으로 대학가요제 대상을 거머줬으며, '굿바이 마눌'에서 차승혁(류시원)의 체육관 수제자로 출연하는 신예 만능 엔터테이너 '정휘욱'의 보컬과 기타사운드 그리고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진 시원스럽고 멜로디컬한 곡이다.
 
이 곡은 포미닛의 일본 싱글 [Dreams Come True]의 김동현 작곡가가 작사, 작곡하였고, 드라마 '산부인과',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OST에 참여했던 여가수 'A.ries(에이리즈)'의 피쳐링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으며 로맨틱 드라마 '굿바이 마눌'의 분위기를 살려줄 소프트한 락사운드의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채널A 20부작 월화 미니시리즈 '굿바이 마눌'은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에 일본에 방송 판권이 수출되는 등 국내외 방송가에 큰 관심을 불러모으며 2012년 5월 7일 월요일 첫 방송되었으며, 3회가 방송되는 2012년 5월 14일 월요일 [굿바이 마눌 OST Vol.2]가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