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엔딩 정보
작사 김재양, JUNIEL(서아), 한성호 작곡 김재양, JUNIEL(서아) 편곡 김재양
Youtube Official
해피 엔딩 가사
스르르르 달콤한 꿈일까
깨면 어떡해 쉿
수줍은 내 맘을 감추려 해도
그댈 보면 어색한 미소에
내 맘을 들키죠
그대와 나의 Happy Ending
함께 바래봐요
아침 햇살 눈뜨면
Kiss me Kiss me chu
우리 둘만의 Happy Ending
Lala lalalala
꿈을 꿔요 Happy Ending
싱그런 햇살에 향긋한 바람
이 거리를 너와 걷고 싶어
두 손 꼭 잡고
분홍빛 하늘에 떠가는 구름
두둥실 내 맘도 떠가는 걸
그대가 난 좋아
그대와 나의 Happy Ending
함께 바래봐요
아침 햇살 눈뜨면
Kiss me Kiss me chu
우리 둘만의 Happy ending
Lala lalalala
꿈을 꿔요 Happy Ending
어쩌면 우린 아마 같은 맘
설레임 가득한 이 맘
사랑인 걸까
그대와 나의 Happy Ending
매일 기도해요
사탕처럼 달콤해
Hold me Hold me chu
약속해 줘요 Happy Ending
잠든 나의 꿈에
찾아와요 Happy Ending
Lalala
꿈을 꿔요 Happy Ending
앨범설명
JUNIEL(주니엘) [원앤원 (1&1)]
주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원앤원(1&1)]에는 타이틀곡 "나쁜 사람"과 주니엘 자작곡들 포함, 총 5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2012년 6월 첫 국내 데뷔 미니 앨범 [마이 퍼스트 준(My First June)] 이후 더욱 성숙해진 주니엘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오! 해피데이", "소년", "고양이의 하루" 등 수록곡 3곡은 주니엘 자작곡으로 특히 "소년"은 주니엘 이 중 3때 처음 작곡, 작사한 곡이어서 각별한 의미가 있으며, 각 노래마다 색다른 느낌을 내는 주니엘의 다양한 음색, 표현력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트랙 수록곡 "해피엔딩"에도 주니엘이 공동 작곡, 작사에 직접 참여, 주니엘의 색깔이 많이 담긴 음반이다.
첫 번째 트랙 "나쁜 사람(작사:한성호/작곡:Two Face,이상호/편곡:이상호)" 주니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나쁜 사람"은 주니엘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팝 곡으로, 이별에 상처받아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깊은 독백처럼 연주되는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연주가 애절한 멜로디와 조화를 잘 이뤄 감성을 자극한다. 두 번째 트래 "Oh! Happy Day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youwhich)"는 발랄한 피아노 연주와 상큼한 기타소리가 어우러진 업템포 스타일의 팝이다. 주니엘의 귀엽고 깜찍한 보이스가 밝은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 곡으로, 제목 그대로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 좋은 마음을 그리고 있다.
세 번째 트랙 "소년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Susumu Kawaguchi)"은 달콤한 멜로디와 어쿠스틱 편성이 편안하게 조화를 이룬 모던락 장르의 곡으로, 수줍은 소년의 모습을 소녀 주니엘 감성 그대로 가사로 담은 사랑스러운 곡이다. 네 번째 트랙 "고양이의 하루 (작사:JUNIEL/작곡:JUNIEL/편곡:Susumu Kawaguchi)"는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와 몽롱한 일렉 피아노, 벨소리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가만히 듣고 있으면 나른한 오후의 정취의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주니엘의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 다섯 번째 트랙 "해피엔딩 (작사:한성호,김재양,JUNIEL/작곡:김재양,JUNIEL/편곡:김재양)"은 셔플 리듬이 신나는 어쿠스틱한 팝으로, 일렉피아노와 기타가 서로 대화를 주고 받는 듯한 느낌을 준다. 행복한 멜로디와 가사가 주니엘의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느낌을 선물하는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