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수지 (SUZY) (배수지) 좋을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좋을땐\514741\2706623\0\1\gdihFYYXnLE\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ED2F336086F8FF01\

좋을땐 정보

 

작사 수지 (SUZY) 작곡 수지 (SUZY), 심은지 편곡 심은지

 

 

Youtube Official

 

좋을땐 가사

 

좋을땐 예쁜 눈만 보이더라
가끔 눈도 안보이더라
니가 태우던 그 향기가
가깝기도 하지
좋을땐 그렇더라
어느샌가
멀어지더라 그 향기가
옆모습만 보여주더라
니 눈은 창문에나 비추더라
다시 돌아와도
너의 눈이 다시 날 비춰도
예전같진 않을걸
예전관 다를거라는걸
누구보다 잘 알고있었더라
사랑은
혼자 하기 바쁠때 그때
떠나야겠지
알고있었어 니 마음은
다른 방향으로
떠난지 오래니까
다시 돌아오면
니가 내게 다시 와준다면
예전같지 않아도
예전관 많이 다르대도
상관없어 제발 돌아와
솔직히 사랑한적 없었다
그렇게 믿고싶다
믿을수가 없잖아
믿을수가 없잖아
다시 돌아오면
니가 내게 다시 와준다면
예전같지 않아도
예전관 많이 다르대도
상관없어 제발 돌아와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15
수지 (SUZY) (배수지)
2016.08.25

앨범설명

'수지' [함부로 애틋하게 OST Part.15]
 
톱스타 신준영과 슈퍼을PD 노을의 애틋한 사랑이야기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OST의 열다섯번째 주자로 노을 '배수지'가 나선다. 25일 공개되는 <함부로 애틋하게>OST Part.15 '수지(Suzy)' – "좋을땐"은 피아노와 현악기 선율에 '배수지'만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극 중 신준영(김우빈 분)을 향한 노을(배수지 분)의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음원공개 기사는 물론, 15회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좋을땐"은 가수이자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는 '배수지'가 작사와 더불어 데뷔 6년만에 작곡가로서 선보이는 첫 자작곡으로서, 공개기사 당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수지'는 이번 음원 공개를 통해 ""좋을땐"은 좋았던 시간은 짧고, 금방 지나가며, 그렇기에 더 소중하다는 이야기를 담고자 했으며, 그 사실을 알아도 변해버린 마음, 흘러버린 시간이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일전에 미리 작업해 둔 곡이었는데 시간의 유한함, 그래서 더 소중함을 느끼는 신준영과 노을의 상황과 곡이 잘 어울린다 생각하여 이번 OST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작사, 작곡가로서의 곡의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OST 관계자에 따르면 "가수, 배우는 물론 작사, 작곡가로서의 역량을 보여주는 "좋을땐"을 통해 '배수지'만이 가지고 있는 감성, 나아가 '노을'이 가지고 있는 감성을 이번 음원을 통해 시청자 여러분들의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좋을땐"의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5회를 지나가며 극에 절정을 향하고 있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느덧 5회만을 남겨둔 상태이며, '배수지'의 첫 자작곡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함부로 애틋하게>OST Part.15 '수지(Suzy)' – "좋을땐"은 25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