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포맨 (4MEN) 미친듯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미친듯해\100176\1055552\5\0\pg0-D7Oi2Tc\https://blog.kakaocdn.net/dn/6F8jg/btrCpRMv2BT/GhCjiEN6oI83bVZP7VDX31/img.jpg\

미친듯해 정보

 

작사 이치우 작곡 이치우 편곡

 

 

Youtube Official

 

미친듯해 가사

 

오늘도 술에 취해 있겠죠
서툰 내 담배가 익숙해져
네 향기가 네 냄새가
이젠 기억나지 않아
조금 더 잊으면 나 괜찮아 지면
다시 시작 할 수 있나요
미친듯해 네 냄새가
기억조차 난 나지 않지만
이젠
지울 수 없어요 널
조금 더 잊으면 나 괜찮아 지면
다시 시작 할 수 있나요
미친듯해 네 냄새가
기억조차 난 나지 않지만
이젠
지울 수 없어요 너 널
내옆에 흔적이 남은 내 사랑이
어떻게 없어지나요
미친듯해 네 냄새가
기억조차 난 나지 않지만
이젠
이젠

Sorry
포맨 (4MEN)
2010.10.28

앨범설명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 앨범, 4MEN [Sorry]

1세대의 윤민수, 2세대의 J1에 이은 리드보컬 신용재를 중심으로 2010년 1월, 4MEN은 신용재, 김원주, 김영재로 새롭게 재편해 3세대 4MEN의 시작을 알렸다. 2010년 상반기 최고의 히트송이라 할 수 있는 "못해"는 대한민국 많은 리스너들을 울리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었다.

이번에 두번째 미니앨범으로 출시되는 4MEN [Sorry]는 내년 상반기에 발표 될 4MEN의 정규 앨범에 앞서 선 공개되는 앨범이다.이번 앨범의 가장 큰 특징은 앨범 타이틀 [Sorry]에 맞게 각 멤버들이 프로듀싱 능력을 보이며 윤민수가 이끄는 YWHO Golden Bridge가 추구하는 프로듀서형 보컬리스트에 한발 다가서게 된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미안해"는 신용재의 곡으로 감정이 폭발할 듯한 보이스가 지난 "못해"에 이어 눈물을 자아 낼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동반 타이틀 곡인 는 예전 바이브의 멤버이자 현재 노블레스로 활동하고 있는 유성규가 작사가로 참여해 선선한 가을에 맑은 기분을 느끼게 해줄 곡이다. 이 외에도 바이브, 4MEN의 작곡자로 활동하는 김보민의 곡인 "후회한다"(신용재 솔로), "못해"의 작사가인 민연재가 글을 쓰고 김원주 본인이 직접 작곡한 "지하철을 타봤어"(김원주 솔로), 4MEN의 스테디 셀러로 꼽히는 의 작곡가 이치우가 작사 작곡한 "미친듯해"(김영재 솔로)와 같은 곡들을 담아, 각 멤버만의 색을 잘 나타내주고 있다. 국내 최고의 보컬그룹으로 자리매김 한 4MEN! 이번 앨범을 통해서 각 멤버 별 보컬의 개성을 더욱 뚜렷하게 느끼게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