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비밀의 그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비밀의 그림\\398092\9\0\09RZkfKS19w\https://blog.kakaocdn.net/dn/0EwTr/btrBpULmJ83/aZHxrrLSjngRZm3WkPR9ok/img.jpg\

비밀의 그림 정보

 

작사 작곡 전창엽 편곡 전창엽

 

 

Youtube Official

 

비밀의 그림 가사

 

두 눈을 감아도 보이는데
입술을 막아도 부르는데
하늘에 그려보고 가슴에 그려봐도
내 것이 아니라네요

서글픈 한숨에 시려오고
구슬픈 가락에 취해가면
이제는 아무리 감추려고 해봐도
붉게 물들어간 미소만

살을 에며 불어오는 저 바람은
잊어버리라 내게 말을 해도
그대란 달빛에 그을린 맘
이제는 더 이상 아픈 줄도 몰라

가슴에 피어난 사람 하루도 쉬지 않고
이렇게 날 찾아오는데 끝내

닿을 수 없는 사랑은 그리워 멍이 되어도
고운 그대 향기 불어오면
손 내밀어 이 가슴에 또 안게 되네요


발등 위로 떨어지는 꽃잎들이
내가 흘렸던 그리움이라고
내 눈물이라고 믿었는데
그대 눈물인줄 어찌 몰랐을까

가슴에 피어난 사람 하루도 쉬지 않고
이렇게 날 찾아오는데 끝내

닿을 수 없는 사랑은 그리워 멍이 되어도
고운 그대 향기 불어오면
손 내밀어 이 가슴에 또 안게 되네요


아무리 밀어내봐도 놓을 수가 없는데
어떡해 다 잊어낼까요

길을 잃은 내 사랑은 이렇게 한숨이 되도
고운 그대 향기 다시 불면
금방이라도 올까봐 또 기다리네요

바람의 화원 OST
2008.09.24

앨범설명

팩트(fact)+픽션(fiction)을 결합한 팩션 추리 사극의 새로운 장르 ‘바람의 화원’
드라마만큼 동양적인 느낌의 음악들도 가득 채워진 [바람의 화원 OST]


박신양, 문근영 주연 SBS 수목극 ’바람의 화원’은 팩트(fact)와 픽션(fiction)을 결합한 팩션 추리 사극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내세우고 있다. ’바람의 화원’은 김홍도, 신윤복 이라는 역사 속 인물의 재해석을 통해 역사적 사실과 허구의 선을 넘나들며 역사 속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신개념 사극이다. ‘쩐의 전쟁’의 장태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바람의 화원’은 조선시대 천재화가였던 김홍도와 신윤복의 작품들을 스토리로 풀어가며 그들의 우정과 경쟁, 그리고 사랑을 다룬 드라마. 김홍도와 신윤복 사이에 가슴 아린 스토리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람의 화원’ OST는 드라마 [궁S], [환상의 커플], [연애결혼], [9회말 2아웃], [90일, 사랑할 시간], [눈꽃] 등의 프로듀서 및 드라마 [궁] OST 주제곡 ‘Perhaps Love’로 유명한 ‘하울(Howl)’이 이번 OST의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101번째 프로포즈], [무적의 낙하산 요원], [8월에 내리는 눈], [정조 암살 미스터리 8일] 등에서 좋은 음악을 선사했던 ‘전창엽’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퓨전사극에 걸맞은 웅장한 스케일의 음악으로 가득 채웠으며, 훌륭한 퀄리티의 국악 사운드 연주를 통해 그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영화 [장화, 홍련], [스캔들], [왕의 남자], [호르비츠를 위하여], [그 놈 목소리] 등 영화음악감독이자 기타리스트인 ‘이병우’가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바람의 화원` OST로 3년만의 컴백으로 화제가 되었던 조성모가 이번엔 영화음악의 거장 ‘이병우’와 만남을 가져 화제가 되고 있다. ‘바람의 화원’ OST의 수록 곡인 ‘그리움(이루어질 수 없는…)’ 곡은 이병우가 작곡한 곡에 조성모가 가사를 붙였다. ‘기타리스트인 이병우’의 섬세한 기타선율과 미성아이콘인 ‘조성모’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감동적인 곡을 선사했다. 조성모는 2004년 인기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 주제가 ‘너의 곁으로’를 불러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으며, 또한, 조성모와 박신양은 ‘파리의 연인’에 이어 두번째로 인연을 맺어 더 눈길을 끌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