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은미 바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1055\10008321\2\0\CtV-8gYLgNM\https://blog.kakaocdn.net/dn/6oGmD/btrvI2MSRAR/uKtJ1K8dmvv5N5UnSADvvK/img.jpg\

바보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바보 가사

 

너무 모르고 있죠
이미 떠난 사인데
언젠가 올거란 생각에
마냥 웃고만 있죠
슬픈 상처뿐인데
곁에 있을 거라 믿었죠
걱정돼요 내가 없으면
어느 것 하나도
할 수 없던 사람인데
꼭 한번 만날 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내가 부족한가요
당신을 원한 이유로
이렇게 날 외면하려 하나요
단 한번 사랑을 믿어요
볼 수 있다면 나 웃고 살 수 있는데
허나 다른 사랑
찾아가란 말은 말아요
날 버리진 않겠죠
그럴 리 없잖아요
부탁해요 곁에 없어도
몸 조심하세요
참 힘겨워 했잖아요
또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내가 부족한가요
당신을 원한 이유로
이렇게 날 외면하려 하나요
단 한번 사랑을 믿어요
볼 수 있다면 나 웃고 살 수 있는데
허나 다른 사랑
찾아가란 말은 말아요
날 버리진 않겠죠
그럴 리 없잖아요
언젠가 잠시라도
기억 할 수 있다면 난 그걸로 돼요
아모르 파티(Amor Fati)
이은미
2016.10.21

앨범설명

영원한 맨발의 디바 '이은미'
9년만의 리메이크 앨범 [아모르 파티 / Amor Fati]발매
 
절대적인 라이브의 디바 '이은미'가 리메이크앨범 [아모르 파티 / Amor Fati]를 2016년 10월 21일 온라인 선공개로 발표했다. 지난 2000년, 2007년 이후 3번째 리메이크 앨범이다. 앨범타이틀인 [아모르 파티 / Amor Fati]는 라틴어로 "네 운명을 사랑하라"는 뜻으로, '이은미'는 "나이가 들면서 드는 생각은 음악을 하는 것이 이번 인생에서는 내 운명이구나, 무대위의 마리오네트 인형과 같은 삶이지만, 내가 노래를 사랑하고 무대를 사랑하기 때문에 이 운명을 더 사랑하고 감사하며 살아야겠다"는 의미로 이 앨범 제목을 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 [아모르 파티 / Amor Fati]는 지난 2번의 리메이크 음반과는 사뭇 다르게 접근한 흔적이 느껴진다. 지난 2개의 리메이크 앨범은 선곡 당시 '이은미'가 좋아하고, 부르고 싶었던 곡들을 자유스럽게 편곡해서 "이은미 식"으로 불렀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위로"라는 화두를 가지고 선곡을 했다고 한다. 특히 이은미는 앨범 작업을 하면서,"내가 누구의 위로로 살아 갈 수 있듯이, 나 스스로도 그 누군가의 위로 일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의미가 있겠다" 라며 앨범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이번 앨범은 '나얼'의 "바람기억"을 타이틀로 '김민기', '박정현', '박효신', 'JK 김동욱', '최백호' 등 실력파 가수들의 곡들을 녹음했다. '이은미'는 "특히 '박정현'의 "미아"는 본 앨범을 만들게 된 동기를 준 곡으로 모든 가사가 와 닿았고, 앨범 제목 역시 이 가사를 듣고 바로 생각이 났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900회 이상의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며 '라이브의 여왕'으로 불리며 묵묵히 노래만 부르는 사람인 가수 '이은미'. '가수'의 사전적 의미인 '노래 부르는 것을 업으로 삼는 사람'을 고집하며 진정한 '가수'로서의 길을 걸어왔다.그녀는 타고난 재능보다는 치열한 연습을 통하여 얻어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매 공연마다 가슴 시린 위로와 공감을 자아내는 명품 라이브를 보여주고 있다.

올해로 데뷔 27주년인 '이은미'는 1989년 신촌블루스 객원 가수로 데뷔한 이래 "애인있어요" "헤어지는 중입니다", "녹턴" 등 주옥 같은 노래들로 사랑 받고 있다. 아울러 '이은미'는 10월 26일부터 "THE LIVE"란 타이틀로 서울 세종문화회관을 비롯 하여 창원, 부산, 전주, 울산, 천안, 대구, 안산 등 총 30개 지역에서 전국투어를 가질 예정으로, 명실상부 라이브 여왕다운 깊은 감동을 전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