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1 To 10\171127\344636\4\0\K_4s546hZkw\https://blog.kakaocdn.net/dn/yz3D5/btrtWvp4gmz/YldwDIHTE7Cmx7eVItQIQk/img.jpg\
1 To 10 정보
작사 휘성 (Realslow) 작곡 박근태 편곡 박성준 (A.R.T), 박준호
Youtube Official
1 To 10 가사
Oh Please Take My Hand
I Don't Wanna Leave U So
Don't Let Go..
넌 어딜 또 바라보니
나와 눈을 좀 맞춰
반대로 돌려버린 그런 자세 좀 바꿔
넌 내가 무슨 생각에 만나자고 했는지
알리는 없겠지만 분위기 좀 봐줘
이제부터 몰래 열까지 셀거야
그때까지 니가 내 손을 잡고
사랑한단 말을 하지 않는다면 난
그대로 너와는 끝내버리고 말거야
* One Two Take Mah Hand
하나 둘 부터
Three Four five six seven Um~
어쩜 내 맘 모른채 다른 곳만 보는지
I Don't Wanna Leave You
열까지 다 세봤지만
손은 그대로 있어
사랑은 무슨 사랑
농담 한 마디 없어
혹시나 너무 숫자를 빨리 세고 있었나
아마도 그럴거야 급한 내 성격에
이제부터 정말 열까지 셀거야
그때까지 니가 내 손을 잡고
사랑한단 말을 하지 않는다면 난
그대로 이대로 울어버릴지 몰라
*
어쩜 우린 이렇게 헤어져야 하나봐
그래 끝이야
얼마를 세어도 같을 거란걸
이미 나 잘 알지만
떠나줄 이유가 필요 했어
그러길 바라는 너 같아서
Don't Take Away~
Nine ten Take Mah hand
간절히 빌었어
Why Don't Wanna Chance
Wanna Heal Me Now
다시 열을 셋을 때 흐른 눈물이라도
닦아주길
One Two Take Mah Hand
손길이 느껴져
Three Four five six seven
Wanna Heal Me Now
우는 내 손 잡고서 미안하다 말하는
네가 보여
One Two Take Mah Hand
OH~mha Baby
Three Four five six seven
Uh~
사랑한단 말보다 안아주는 네 품이
난 더 좋아
I Don't Wanna Leave U So
Don't Let Go..
넌 어딜 또 바라보니
나와 눈을 좀 맞춰
반대로 돌려버린 그런 자세 좀 바꿔
넌 내가 무슨 생각에 만나자고 했는지
알리는 없겠지만 분위기 좀 봐줘
이제부터 몰래 열까지 셀거야
그때까지 니가 내 손을 잡고
사랑한단 말을 하지 않는다면 난
그대로 너와는 끝내버리고 말거야
* One Two Take Mah Hand
하나 둘 부터
Three Four five six seven Um~
어쩜 내 맘 모른채 다른 곳만 보는지
I Don't Wanna Leave You
열까지 다 세봤지만
손은 그대로 있어
사랑은 무슨 사랑
농담 한 마디 없어
혹시나 너무 숫자를 빨리 세고 있었나
아마도 그럴거야 급한 내 성격에
이제부터 정말 열까지 셀거야
그때까지 니가 내 손을 잡고
사랑한단 말을 하지 않는다면 난
그대로 이대로 울어버릴지 몰라
*
어쩜 우린 이렇게 헤어져야 하나봐
그래 끝이야
얼마를 세어도 같을 거란걸
이미 나 잘 알지만
떠나줄 이유가 필요 했어
그러길 바라는 너 같아서
Don't Take Away~
Nine ten Take Mah hand
간절히 빌었어
Why Don't Wanna Chance
Wanna Heal Me Now
다시 열을 셋을 때 흐른 눈물이라도
닦아주길
One Two Take Mah Hand
손길이 느껴져
Three Four five six seven
Wanna Heal Me Now
우는 내 손 잡고서 미안하다 말하는
네가 보여
One Two Take Mah Hand
OH~mha Baby
Three Four five six seven
Uh~
사랑한단 말보다 안아주는 네 품이
난 더 좋아
A Sweet Moment
아이비 (박은혜)
2007.02.12
앨범설명
데뷔작 [My Sweet And Free Day]를 통해 차세대 섹시 디바로 주목 받은 아이비의 두 번째 앨범이다. 전작에서 댄스 넘버 "오늘밤 일", 발라드 "바본가봐", 어번 넘버 "A-Ha" 등 다양한 장르를 히트시킨 그는 [A Sweet Moment]를 통해 당시 이효리에 필적할 여자 가수로 부상했다. 첫 앨범에서 박진영을 비롯, 방시혁, 김도훈, 조영수 등의 참여가 시너지를 냈다면, 본 작에서는 박근태의 휘성의 콤비 플레이가 빛을 발했다.
댄스와 발라드 더블 싱글로 활동한 점은 전작과 유사하지만, 변신의 폭은 훨씬 파격적이었다. 특히 베토벤의 "엘리제를 위하여"를 샘플링해 완성한 "유혹의 소나타"를 비롯, 트렌디한 댄스 넘버 "Cupido", 록킹한 미드 템포 트랙 "1 To 10", 당시 상종가를 치던 장르 Crunk&B를 적극 활용해 완성한 "Ever" 등은 그의 섹시 디바 이미지 구축에 일조한 곡들이다.
이외에 '보컬의 강점'을 온전히 전달한 발라드 "이럴거면", "이별이 다 그렇죠...", "사랑아 어떻게", Michael Franks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Antonio's Song" 등에서 단순한 댄스 가수가 아닌 댄스와 발라드 두 장르에 모두 능한 그의 재능의 엿볼 수 있다. 박근태와 휘성, 최갑원, 이종훈 등의 송 라이팅과 프로듀싱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비의 눈부신 재능으로 완성된 두 번째 앨범은 "유혹의 소나타", 이럴거면", "Cupido" 등의 세 곡의 히트 싱글을 양산하며, 그를 2007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이끌었다.
이외에 '보컬의 강점'을 온전히 전달한 발라드 "이럴거면", "이별이 다 그렇죠...", "사랑아 어떻게", Michael Franks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Antonio's Song" 등에서 단순한 댄스 가수가 아닌 댄스와 발라드 두 장르에 모두 능한 그의 재능의 엿볼 수 있다. 박근태와 휘성, 최갑원, 이종훈 등의 송 라이팅과 프로듀싱 그리고 무엇보다 아이비의 눈부신 재능으로 완성된 두 번째 앨범은 "유혹의 소나타", 이럴거면", "Cupido" 등의 세 곡의 히트 싱글을 양산하며, 그를 2007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이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