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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ctoria 정보
작사 이원석 작곡 표견수 편곡 표견수
Youtube Official
Victoria 가사
휘청이는 달이 터질듯한 심장
피할수 없는
이 한구석에 몰린 순간에
바람을 가르는 너의 두주먹에
시퍼렇게 멍이들어 버린 내 두눈
물러서면 안돼 약해져선 안돼
어차피 피할수 없는
나의 싸움이라면
고독한 우리의 다른건 없는걸
오직이기는 자만이 살아남는걸
쓰러질수는 없다고
나의 두주먹에 크게 외쳐봐
how did you allright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시 타오르는거야
내 인생의 끝에
마지막 벨이 울릴때까지
저 높은곳에 뛰어올라
당당하게 손을 보여줄꺼야
숨을 곳도없는 피할 곳도없는
인생이란 벽에
사각에 링과도 같은걸
지쳐쓰러져도 누구하나라도
손 내밀어 일으켜 줄 사람없는걸
쓰러질수는 없다고
나의 두주먹에 크게 외쳐봐
how did you allright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시 타오르는거야
내 인생의 끝에
마지막 벨이 울릴때까지
저 높은곳에 뛰어올라
당당하게 손을 보여줄꺼야
나의 인생에 빛이 내려올때에
두팔을 들고 웃는 날 상상해
짜릿하잖아 작은 두주먹을 불끈쥐고
거대한 세상앞에
맞서 싸워 이기는거야
victora
how did you allright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시 타오르는거야
내 인생의 끝에
마지막 벨이 울릴때까지
저 높은곳에 뛰어올라
시퍼렇게 멍이 들더라도
심장이 터질듯해도
나와함께할 victoria
피할수 없는
이 한구석에 몰린 순간에
바람을 가르는 너의 두주먹에
시퍼렇게 멍이들어 버린 내 두눈
물러서면 안돼 약해져선 안돼
어차피 피할수 없는
나의 싸움이라면
고독한 우리의 다른건 없는걸
오직이기는 자만이 살아남는걸
쓰러질수는 없다고
나의 두주먹에 크게 외쳐봐
how did you allright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시 타오르는거야
내 인생의 끝에
마지막 벨이 울릴때까지
저 높은곳에 뛰어올라
당당하게 손을 보여줄꺼야
숨을 곳도없는 피할 곳도없는
인생이란 벽에
사각에 링과도 같은걸
지쳐쓰러져도 누구하나라도
손 내밀어 일으켜 줄 사람없는걸
쓰러질수는 없다고
나의 두주먹에 크게 외쳐봐
how did you allright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시 타오르는거야
내 인생의 끝에
마지막 벨이 울릴때까지
저 높은곳에 뛰어올라
당당하게 손을 보여줄꺼야
나의 인생에 빛이 내려올때에
두팔을 들고 웃는 날 상상해
짜릿하잖아 작은 두주먹을 불끈쥐고
거대한 세상앞에
맞서 싸워 이기는거야
victora
how did you allright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시 타오르는거야
내 인생의 끝에
마지막 벨이 울릴때까지
저 높은곳에 뛰어올라
시퍼렇게 멍이 들더라도
심장이 터질듯해도
나와함께할 victoria
Victoria
서문탁 (이수진)
2009.03.10
앨범설명
서문탁의 디지털 싱글 앨범 [Victoria ]
서문탁은 지금까지 앨범을 그리 자주 내지는 않았다. 이번에 발표되는 디지털 싱글 역시 6집 앨범 가거라 사랑아 이후 2년만이다. 쉬는 동안 뭘 하며 지내는 걸까?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것이다. 공중파에 노출이 되지 않을 뿐 끊임없이 라이브를 하며 지낸다. 공연이 없는 날이면 두문불출이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공연을 하는 그녀는 쉬는 시간만큼은 누구의 방해도 없이 지내고 싶단다. 전화도 잘 받지 않는다. 음악도 크게 듣지 않는다. 말하고 듣는 것을 최대한 줄여야만 다음 공연을 할 수 있는 에너지를 다시 채울 수 있단다.하지만 그녀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일은 쉬지 않는다.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그림을 그리고, 서예를 하고, 요리를 하고, 심지어 비디오게임까지 집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다한다. 물론 항상 이렇게 멋있는 척 살지만은 않는다. 잠도 많이 자고, 아무 생각 없이 빈둥거리기도 하고, 필 꽂히면 갓 태어난 조카를 위한 모빌 만들기로 밤을 새기도 한다. 그녀는 또한 여행 매니아 이기도 하다. 짧게는 며칠씩 길게는 몇 달씩 여행을 하곤 한다. 자주 앨범을 내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그녀는 여행이 좋은 노래를 위해서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얘기한다. 여행을 가면 주로 사람들에 집중 한다고 한다. 사람들의 행동, 표정, 말소리, 웃음소리, 손짓, 몸짓 하나하나 관찰 하는 게 큰 재미이자 소득이란다. 그녀는 인간적인 음악을 추구하기 때문에 그 무엇 보다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녀의 이유 있는 공백이후 만나는 앨범은 더욱 성숙해져 있음을 미리 짐작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디지털 싱글 앨범 ‘VICTORIA’ 수록 곡은 2곡밖에 되지 않지만 작업기간은 정규앨범 준비 기간만큼이나 길었다. 6개월에 걸쳐 곡 선정 작업과 녹음작업 그리고 마무리 작업까지 어느 하나 소흘히 하지 않았다. 반면 곡 선정을 하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고 한다. 왜냐하면 곡 선정은 철저히 말초신경에 의지하기 때문이란다. 마음이 동하는 곡을 고르는 데는 그다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는단다. 두 곡 중 발라드 곡인 ‘너무 많은’ 은 편안한 발라드곡이다. 서문탁은 데모를 듣는 순간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그리고 이 곡을 만난 느낌을 ‘오랜만에 우연히 길에서 잊고 지내던 첫사랑을 만난듯한 애틋함과 떨림’ 이었다고 한다. 이 곡은 서문탁에게는 또 하나 특별한 의미가 있다.
앨범의 프로듀서인 표건수 씨는 음반의 사운드 메이킹 제일 마지막, 그리고 제일 중요한 작업인 마스터링을 세계최고의 마스터링 권위자인 ‘다나까’ 씨에게 부탁했다. 이분은 평소에 음악을 듣고 칭찬하는 일이 거의 없는 분이라고 한다. 그런 ‘다나까’씨가 ‘너무 많은’을 듣고“곡, 믹싱, 노래 모두 너무 훌륭하다. 오랜만에 좋은 노래를 들었다. 이 노래를 꼭 일본어로 부르길 바란다. 일본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는다면 깜짝 놀랄 것 이다.“ 라고 칭찬했기 때문이다. 그의 권유로 서문탁은 ‘너무 많은’ 의 일본어 버전을 준비하고 있다. 나머지 한 곡 ‘VICTORIA’는 서문탁의 바램이 깃들어 있다. 모두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금 그녀만의 에너지와 파워로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 주고 싶다는 바램 말이다. 녹음하는 동안 온 힘을 다해 불러 그 다음날 몸살이 날 정도였다고 한다. 이 곡은 편곡이 특히 뛰어나다. 진부 하지 않으면서 낯설지 않은 편곡이 조용한 노래 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귀에 편안하게 얹힌다.
서문탁은 지금까지 앨범을 그리 자주 내지는 않았다. 이번에 발표되는 디지털 싱글 역시 6집 앨범 가거라 사랑아 이후 2년만이다. 쉬는 동안 뭘 하며 지내는 걸까? 많이들 궁금해 하실 것이다. 공중파에 노출이 되지 않을 뿐 끊임없이 라이브를 하며 지낸다. 공연이 없는 날이면 두문불출이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공연을 하는 그녀는 쉬는 시간만큼은 누구의 방해도 없이 지내고 싶단다. 전화도 잘 받지 않는다. 음악도 크게 듣지 않는다. 말하고 듣는 것을 최대한 줄여야만 다음 공연을 할 수 있는 에너지를 다시 채울 수 있단다.하지만 그녀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일은 쉬지 않는다.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그림을 그리고, 서예를 하고, 요리를 하고, 심지어 비디오게임까지 집안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다한다. 물론 항상 이렇게 멋있는 척 살지만은 않는다. 잠도 많이 자고, 아무 생각 없이 빈둥거리기도 하고, 필 꽂히면 갓 태어난 조카를 위한 모빌 만들기로 밤을 새기도 한다. 그녀는 또한 여행 매니아 이기도 하다. 짧게는 며칠씩 길게는 몇 달씩 여행을 하곤 한다. 자주 앨범을 내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그녀는 여행이 좋은 노래를 위해서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얘기한다. 여행을 가면 주로 사람들에 집중 한다고 한다. 사람들의 행동, 표정, 말소리, 웃음소리, 손짓, 몸짓 하나하나 관찰 하는 게 큰 재미이자 소득이란다. 그녀는 인간적인 음악을 추구하기 때문에 그 무엇 보다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녀의 이유 있는 공백이후 만나는 앨범은 더욱 성숙해져 있음을 미리 짐작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디지털 싱글 앨범 ‘VICTORIA’ 수록 곡은 2곡밖에 되지 않지만 작업기간은 정규앨범 준비 기간만큼이나 길었다. 6개월에 걸쳐 곡 선정 작업과 녹음작업 그리고 마무리 작업까지 어느 하나 소흘히 하지 않았다. 반면 곡 선정을 하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다고 한다. 왜냐하면 곡 선정은 철저히 말초신경에 의지하기 때문이란다. 마음이 동하는 곡을 고르는 데는 그다지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는단다. 두 곡 중 발라드 곡인 ‘너무 많은’ 은 편안한 발라드곡이다. 서문탁은 데모를 듣는 순간 눈물을 흘렸다고 한다. 그리고 이 곡을 만난 느낌을 ‘오랜만에 우연히 길에서 잊고 지내던 첫사랑을 만난듯한 애틋함과 떨림’ 이었다고 한다. 이 곡은 서문탁에게는 또 하나 특별한 의미가 있다.
앨범의 프로듀서인 표건수 씨는 음반의 사운드 메이킹 제일 마지막, 그리고 제일 중요한 작업인 마스터링을 세계최고의 마스터링 권위자인 ‘다나까’ 씨에게 부탁했다. 이분은 평소에 음악을 듣고 칭찬하는 일이 거의 없는 분이라고 한다. 그런 ‘다나까’씨가 ‘너무 많은’을 듣고“곡, 믹싱, 노래 모두 너무 훌륭하다. 오랜만에 좋은 노래를 들었다. 이 노래를 꼭 일본어로 부르길 바란다. 일본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는다면 깜짝 놀랄 것 이다.“ 라고 칭찬했기 때문이다. 그의 권유로 서문탁은 ‘너무 많은’ 의 일본어 버전을 준비하고 있다. 나머지 한 곡 ‘VICTORIA’는 서문탁의 바램이 깃들어 있다. 모두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금 그녀만의 에너지와 파워로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 주고 싶다는 바램 말이다. 녹음하는 동안 온 힘을 다해 불러 그 다음날 몸살이 날 정도였다고 한다. 이 곡은 편곡이 특히 뛰어나다. 진부 하지 않으면서 낯설지 않은 편곡이 조용한 노래 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귀에 편안하게 얹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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