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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거라 사랑아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가거라 사랑아 가사
내 가슴이 물어봐
그는 어디갔냐고
내 가슴이 내게 화를내
그를 잃은거냐고
난 대답하지 이젠 끝난거라고
철없는 투정 다 소용없다고
이대로 보내주라고
이젠 놓아줄께
가거라 사랑아
너와함께였기에
행복했었단 내것이
아닌 내 사랑아
자꾸 토해내도
맘에 쌓이는 너를
잊기는 아프겠지만
아픈것 만큼 사랑한 걸 테니
참고참아도 흐르는
흐르는 흐르는 눈물 삼킬께
내눈물이 울먹여
멈출수가 없다고
내기억이 내게 애원해
지울수가 없다고 오
난 대답하지 어떻게 잊겠냐고
그저 가슴에 그냥 두라고
사랑을 참아 보라고
이젠 놓아줄께 가거라 사랑아
너와 함께였기에
행복했었단 내것이
아닌 내 사랑아
자꾸 토해내도 맘에 쌓이는
너를 잊긴 아프겠지만
아픈것 만큼 사랑한 걸 테니
참고 참아도
흐르는 흐르는 흐르는
또 하루를 살아가면
하루만큼 널 잊겠지
잊은만큼 아파도
사랑에 베인 상처가
쉽게 아물순 없겠지
사랑한 나를 더 아프게
자 이젠 보내줄께
고맙다 사랑아
못난 나를 만나서
미안했었다 내 사랑아닌
내 사랑아
지금 널 보내면
다신 찾진 안을께
너를 잡진 않을께
너와 만났던
이 멋진 기적을
평생을 꿈꿔 죽어도
죽어도 죽어도
잊진않을께
그는 어디갔냐고
내 가슴이 내게 화를내
그를 잃은거냐고
난 대답하지 이젠 끝난거라고
철없는 투정 다 소용없다고
이대로 보내주라고
이젠 놓아줄께
가거라 사랑아
너와함께였기에
행복했었단 내것이
아닌 내 사랑아
자꾸 토해내도
맘에 쌓이는 너를
잊기는 아프겠지만
아픈것 만큼 사랑한 걸 테니
참고참아도 흐르는
흐르는 흐르는 눈물 삼킬께
내눈물이 울먹여
멈출수가 없다고
내기억이 내게 애원해
지울수가 없다고 오
난 대답하지 어떻게 잊겠냐고
그저 가슴에 그냥 두라고
사랑을 참아 보라고
이젠 놓아줄께 가거라 사랑아
너와 함께였기에
행복했었단 내것이
아닌 내 사랑아
자꾸 토해내도 맘에 쌓이는
너를 잊긴 아프겠지만
아픈것 만큼 사랑한 걸 테니
참고 참아도
흐르는 흐르는 흐르는
또 하루를 살아가면
하루만큼 널 잊겠지
잊은만큼 아파도
사랑에 베인 상처가
쉽게 아물순 없겠지
사랑한 나를 더 아프게
자 이젠 보내줄께
고맙다 사랑아
못난 나를 만나서
미안했었다 내 사랑아닌
내 사랑아
지금 널 보내면
다신 찾진 안을께
너를 잡진 않을께
너와 만났던
이 멋진 기적을
평생을 꿈꿔 죽어도
죽어도 죽어도
잊진않을께
Leap Of Truth
서문탁 (이수진)
2007.01.08
앨범설명
보다 편안한 Easy Listening Music, 서문탁 6집 "Leap Of Truth"
국내 여성 락 보컬리스트를 이야기하면 손가락을 셀 필요 없이 먼저 떠오르게 하는 가수 “서문탁” 이라는 이야기가 대중들 사이에서 화재 되었을 만큼 그녀를 기억하는 대중음악 팬들이 많다. 또한, 그녀의 팬들은 다분히 가수 서문탁이 매니아적인 강한 이미지를 연상 시키는 만큼 일반적인 여성 보컬리스트의 느낌과는 사뭇 다르며, 그녀의 팬들도 가수 서문탁만큼 음악을 사랑하고 락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이러한 팬들의 생각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는 항상 자신의 정규앨범을 작업 할 때 락의 정통성과 보다 락 음악을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서려고 수많은 고심과 심혈을 기울인다. 전자는 그녀 자신의 팬들을 위해서이며, 후자는 아직은 락 음악을 어렵게 느끼고 있는 대중음악 팬들이 있기 때문일지 모른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을 뒤로 하고 그녀의 음악에 많은 팬들이 공감을 하는 것은 바로 락음악과 그녀가 만들어내는 바로 서문탁만의 음악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지 이번 서문탁 자신의 여섯번째 정규 새 앨범은 정통 락음악을 기반으로 소프트한 락 위에 국내 대중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발라드 스타일의 느낌을 입혀 놓으며, 거칠게만 느껴질 락 음악을 보다 부드럽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퍼플색 빛깔의 자신만의 음악적 그림을 그려보았다.
가수 서문탁의 여섯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가거라 사랑아’ 은 ‘ 사랑 결코…..’ 를 작사, 작곡한 박세준, 이영준 콤비가 다시 한번 그들의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해 탄생한 음악으로 점점 고조되어가는 웅장 편곡과 멜로디, 그리움과 후회로 회한적인 느낌을 가지며 터져나오는 그녀 특유의 샤우트 창법을 토대로 시원스런 보컬은 오히려 락적인 시원스럽다는 것 보다 사랑때문에 절규하는 애절한 느낌을 더 주고 있어 타이틀 곡으로서 손색이 없는 음악적 느낌과 대중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전부 잡아 놓은 듯 한 느낌이다.
여기에 1번트랙 ‘Bye,Bye,Bye’ 와 5번 트랙 ‘Yes Man’ 은 서문탁의 ‘사민인곡’ 을 작곡한 표건수씨의 곡으로 경쾌한 템포와 브라스 편곡이 돋보이는 트랙들이며, 60~70년대 빅밴드의 음악을 듣는 듯한 착각을 들게한다. 여기에 서문탁의 성숙한 테크니컬한 보컬이 라이브 바에서의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7번 ‘각인’과 10번’사미인곡’은 리메이크 곡으로서 그녀만의 락 보컬 다운 파워풀한 모습과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으며, 여기에 서문탁이라는 한층 무르익은 음악적인 성숙함을 들려주고 있다.
2번 ‘ 내가 더 사랑하니까’ 는 소프트한 R&B 스타일의 음악으로 젊은 층에 호소하기 좋은 곡이며, 이밖에 ‘흔적’ , Davin Lee의 모던한 톤과 특이한 리프가 돋보이는 ‘바람처럼,파도처럼’, ‘기억을 자르다’ , 슬픈 노랫말이 음악의 느낌에 힘을 실어주는 ‘ 하늘이 준 인연은 아니지만’ , 서문탁 자신의 자작곡 ‘ 질러 탁에게’ 라는 트랙까지 대중들에게 소프트 락 음악을 토대로 한 이지리스님 계열의 스타일로 보다 폭 넓은 음악과 친숙한 느낌을 가진 앨범을 들고 대중 앞에서 다시 한번 그녀의 파워풀하며, 때로는 감성적인 가창력과 라이브 무대를 기대해 본다.
국내 여성 락 보컬리스트를 이야기하면 손가락을 셀 필요 없이 먼저 떠오르게 하는 가수 “서문탁” 이라는 이야기가 대중들 사이에서 화재 되었을 만큼 그녀를 기억하는 대중음악 팬들이 많다. 또한, 그녀의 팬들은 다분히 가수 서문탁이 매니아적인 강한 이미지를 연상 시키는 만큼 일반적인 여성 보컬리스트의 느낌과는 사뭇 다르며, 그녀의 팬들도 가수 서문탁만큼 음악을 사랑하고 락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다.
이러한 팬들의 생각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는 항상 자신의 정규앨범을 작업 할 때 락의 정통성과 보다 락 음악을 편안한 느낌으로 다가서려고 수많은 고심과 심혈을 기울인다. 전자는 그녀 자신의 팬들을 위해서이며, 후자는 아직은 락 음악을 어렵게 느끼고 있는 대중음악 팬들이 있기 때문일지 모른다.
하지만 이러한 고민을 뒤로 하고 그녀의 음악에 많은 팬들이 공감을 하는 것은 바로 락음악과 그녀가 만들어내는 바로 서문탁만의 음악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지 이번 서문탁 자신의 여섯번째 정규 새 앨범은 정통 락음악을 기반으로 소프트한 락 위에 국내 대중음악 팬들이 좋아하는 발라드 스타일의 느낌을 입혀 놓으며, 거칠게만 느껴질 락 음악을 보다 부드럽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퍼플색 빛깔의 자신만의 음악적 그림을 그려보았다.
가수 서문탁의 여섯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가거라 사랑아’ 은 ‘ 사랑 결코…..’ 를 작사, 작곡한 박세준, 이영준 콤비가 다시 한번 그들의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해 탄생한 음악으로 점점 고조되어가는 웅장 편곡과 멜로디, 그리움과 후회로 회한적인 느낌을 가지며 터져나오는 그녀 특유의 샤우트 창법을 토대로 시원스런 보컬은 오히려 락적인 시원스럽다는 것 보다 사랑때문에 절규하는 애절한 느낌을 더 주고 있어 타이틀 곡으로서 손색이 없는 음악적 느낌과 대중성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전부 잡아 놓은 듯 한 느낌이다.
여기에 1번트랙 ‘Bye,Bye,Bye’ 와 5번 트랙 ‘Yes Man’ 은 서문탁의 ‘사민인곡’ 을 작곡한 표건수씨의 곡으로 경쾌한 템포와 브라스 편곡이 돋보이는 트랙들이며, 60~70년대 빅밴드의 음악을 듣는 듯한 착각을 들게한다. 여기에 서문탁의 성숙한 테크니컬한 보컬이 라이브 바에서의 공연을 보는 듯한 느낌을 가지고 있다.
7번 ‘각인’과 10번’사미인곡’은 리메이크 곡으로서 그녀만의 락 보컬 다운 파워풀한 모습과 사운드를 선사하고 있으며, 여기에 서문탁이라는 한층 무르익은 음악적인 성숙함을 들려주고 있다.
2번 ‘ 내가 더 사랑하니까’ 는 소프트한 R&B 스타일의 음악으로 젊은 층에 호소하기 좋은 곡이며, 이밖에 ‘흔적’ , Davin Lee의 모던한 톤과 특이한 리프가 돋보이는 ‘바람처럼,파도처럼’, ‘기억을 자르다’ , 슬픈 노랫말이 음악의 느낌에 힘을 실어주는 ‘ 하늘이 준 인연은 아니지만’ , 서문탁 자신의 자작곡 ‘ 질러 탁에게’ 라는 트랙까지 대중들에게 소프트 락 음악을 토대로 한 이지리스님 계열의 스타일로 보다 폭 넓은 음악과 친숙한 느낌을 가진 앨범을 들고 대중 앞에서 다시 한번 그녀의 파워풀하며, 때로는 감성적인 가창력과 라이브 무대를 기대해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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