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차지연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248121\2660042\0\1\aNC54wdv3kA\https://blog.kakaocdn.net/dn/cvyxFP/btrs8Bzi5fp/ANMfOpWzJcbVz3zSgk45FK/img.jpg\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 정보

 

작사 Michael Kunze 작곡 Sylvester Levay 편곡

 

 

Youtube Official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 가사

 

난초에 피는 꽃은 특별해
다 죽었다고 생각했을 때
검게 시들은 풀잎 사이로
다시 붉은 꽃을 피우지
그년 난초처럼 되돌아올 걸
난 알아
영원한 생명 죽음을 몰라
그녈 굴복시킬 순 없어
그 누구도
우리 곁에서 숨을 쉬어
난 느낄 수 있어
날 불러
자신을 되살리라고
난촌 그녀의 분신이었어
그녈 닮은 꽃 신비로웠지
때론 갑자기 시들다가도
그녀 손길에 살아났어
그래
지금 그녀처럼 죽은 듯이 있지만
영원한 생명 죽음을 몰라
그녈 굴복시킬 순 없어
저 바다도
어둠 속에서 언제나 서성이며
우릴 지켜봐
조용히
떠나지 못한 채
절대 길들일 수 없는 사람
당당했었지
누구보다 영리해
어떤 남자도 그녈 다 가질 수 없어
자유로운 영혼
영원한 생명
죽음을 몰라
그녈 굴복시킬 순 없어
그 누구도
우리 곁에서 숨을 쉬어
난 느낄 수 있어
날 불러
자신을 되살리라고
영원한 생명
죽음을 몰라
영원한 생명
뮤지컬 레베카
차지연
2016.01.05

앨범설명

'차지연' [뮤지컬 레베카]

뮤지컬 레베카에서 댄버스 부인 역할로 활약 중인 '차지연' 이 부른 "영원한 생명 (Sie Ergibt Sich Nicht)" 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5일 공개 된다.

뮤지컬 레베카의 대표 곡인 "영원한 생명" 은 수많은 난초 화분이 진열된 아침의 방 (레베카의 서재) 에서 댄버스 부인이 죽은 레베카를 그리워하며 부르는 곡이다. '차지연' 은 소울풀한 중저음의 보이스와 원숙한 감정 표현으로 이 곡을 통해 자신만의 탁월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차지연' 은 레베카라는 절대적인 존재를 상실한 댄버스의 고통이 음 하나하나에 절절하게 묻어난다. 며 이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겉으로 강해 보이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여린 댄버스 부인을 관객 여러분께서 많이 사랑 해 주셨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서정적이고 세련된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해 제작됐다. 영상에서 미디어 파사드를 활용하는 기법은 국내에서는 흔치 않은 경우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현대 무용가 겸 배우인 '이용우' 가 댄버스 부인의 심리적인 상태를 안무로 구현해 음악적 감성을 증폭시켰다.

완벽함을 넘어선 뮤지컬 레베카는 2015년 12월 2일 지방 투어를 시작해 부산 공연 객석점유율 90%, 광주 85%, 대전 83%라는 레전드급 대기록을 세우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또한 오는 1월 6부터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갖춘 뮤지컬 레베카는 막심 역의 류정한을 비롯해 '민영기', '엄기준', '송창의' 가 출연하며 '신영숙', '차지연', '장은아' 가 댄버스 부인 역을 맡았다. 나 (I) 역에는 '김보경', '송상은' 이 캐스팅 됐으며 '최민철', '이시후', '김희원', '한지연', '이정화', '정수한', '윤선용', '김순택', '이종문', '허정규'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 출동한다.

'차지연' 의 "영원한 생명" 은 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SNS채널과 유튜브, 네이버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