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차지연 살다 보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살다 보면\248121\1026154\2\1\Ytq7NsBu6AM\https://blog.kakaocdn.net/dn/Ig5RU/btrtieJj1K8/8PJXcTsM9xugMlNkEf4nh0/img.jpg\

살다 보면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살다 보면 가사

 

혼자라 슬퍼하진 않아
돌아가신 엄마 말하길
그저 살다 보면 살아진다
그 말 무슨 뜻인지 몰라도
기분이 좋아지는 주문 같아
너도 해봐 눈을 감고 중얼거려
그저 살다 보면
살아진다
그저 살다 보면
살아진다
눈을 감고 바람을 느껴봐
엄마가 쓰다듬던 손길이야
멀리 보고 소리를 질러봐
아픈 내 마음 멀리 날아가네
소리는 함께 놀던 놀이
돌아가신 엄마 소리는
너도 해봐 눈을 감고 소릴 질러
그저 살다 보면
살아진다
그저 살다 보면
살아진다
눈을 감고 바람을 느껴봐
엄마가 쓰다듬던 손길이야
멀리 보고 소리를 질러봐
아픈 내 마음 멀리 날아가네
서편제 OST Part.1
차지연
2010.09.17

앨범설명

윤일상의 첫 뮤지컬 도전기 - 오직 ‘서편제’에서만 들을 수 있는 뮤지컬 음악 [서편제 OST Part.1]

‘서편제’의 아름다운 소리 살리는 ‘소리 좋은 배우들’이 뮤지컬팬과 음악팬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뮤지컬 넘버. 아름다운 소리의 향연으로 관객의 가슴을 울리며 화제 속에 공연되고 있는 창작 한국뮤지컬 <서편제>의 음악이 무대 밖에서 팬들을 찾아간다.

한국인의 정서를 녹여낸 주옥 같은 글로 사람들의 심금을 울렸던 故 이청준 작가의 대표작을 원작으로 한 한국뮤지컬 <서편제>는 서양 문화의 전유물이자 가장 대중적인 공연 장르로 꼽히는 뮤지컬로 한국 고유의 소리인 서편제와 예술혼을 무대로 옮겨 낸 작품이다. 뮤지컬 <서편제>는 히트곡 제조기로 유명한 스타 작곡가 윤일상과 국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이자람의 첫 뮤지컬 작품으로 시작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김문정 음악감독까지 가세하여 완성한 뮤지컬 노래와 음악은 전통 판소리부터 팝, 클래식, 록 등 다양한 음악이 서로 공존하며 조화를 이룰 수 있음을 보여준다. 특히 조광화의 작사와 윤일상이 전곡을 작곡, 편곡한 뮤지컬 <서편제>의 음악은 판소리는 지루하다는 편견을 과감히 불식시키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 시대를 대표하는 젊은 소리꾼 이자람, 뮤지컬계의 디바로 불리는 차지연과 크로스오버 테너 임태경을 비롯, 서범석, 홍경수, 김태훈 등 ‘소리좋은 배우’들이 참여한 이번 앨범은 뮤지컬 <서편제>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기에 충분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뮤지컬 <서편제> 만의 색다른 뮤지컬 노래와 음악이 뮤지컬의 감동을 다시 불러일으키며 또 한번 윤일상 신드롬을 예고하는 가운데 창작 한국뮤지컬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뮤지컬 <서편제>의 이번 앨범이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음악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