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내게 다시 정보
작사 노영심 작곡 김형석 편곡 톰이랑 제리
Youtube Official
그대 내게 다시 가사
내가 그댈 사랑하는지
알 수 없어 헤매이나요
맨 처음 그 때와 같을 순 없겠지만
겨울이 녹아 봄이 되듯이
내게 그냥 오면 돼요
헤어졌던 순간을 긴 밤이라 생각해
그대 향한 내 마음
이렇게도 서성이는데
왜 망설이고 있나요
뒤돌아보지 말아요
우리 헤어졌던 날보다
만날 날이 더욱 서로 많은데
헤어졌던 순간을 긴 밤이라 생각해
그대 향한 내 마음
이렇게도 서성이는데
왜 망설이고 있나요
뒤돌아보지 말아요
우리 헤어졌던 날보다
만날 날이 더욱 서로 많은데
그대 내게 다시 돌아오려 하나요
지금 이대로의 모습으로
내게 그냥 오면 돼요

앨범설명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OST part.6"그대 내게 다시" 변진섭
회를 거듭할수록 유쾌한 가족들의 이야기와 긴박한 상황들로 주말 안방극장의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KBS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의 여섯 번째 가창자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드럽고 애절한 목소리로 단번에 여성 팬들을 휘어잡은 '원조오빠' 변진섭이 KBS2TV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 OST에 이름을 올렸다.
변진섭은 "우리의 사랑 이야기"로 데뷔 이후 , "홀로 된다는 것", "너무 늦었잖아요", "새들처럼", "숙녀에게"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그의 2집 앨범은 대한민국 최초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원조' 발라드의 황제에 올랐다.
이번 [파랑새의 집] OST part.6는 5집 타이틀곡이었던 "그대 내게 다시"를 다시 부르며 OST에 참여한 것이다. 웅장한 스트링 선율을 시작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의 새로운 편곡에 따라 읊어 내려가는 듯한 창법에는 23년 전보다 더 깊은 감성이 숨어있음을 느낄 수 있다.
수많은 히트곡 메이커인 '김형석'과 피아니스트 '노영심'의 노랫말로 완성된 "그대 내게 다시"는 지금껏 수많은 후배 음악인들에게 좋은 영감이 되어주었으며, 이번 [파랑새의 집] OST에는 신예 프로듀싱팀 '톰이랑 제리'가 새로이 편곡을 진행했다. '톰이랑 제리'는 이외에도 '호텔킹', '파랑새의집', '빛나거나 미치거나' 그리고 가수 '조은'의 타이틀곡 "사랑 참 비겁하다" 등의 작품을 내며 활발히 활동 중인 팀이다.
[파랑새의 집] OST part.6 "그대 내게 다시 - 변진섭" 음원은 5월 2일 저녁8시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