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바비 킴 (김도균) 그래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래도\6027\1061464\0\1\Jg7bi0X-R9Y\https://blog.kakaocdn.net/dn/bL4fCV/btrrKJeQuFh/1ThGZRpY8jsDVcu2TMNRw0/img.jpg\

그래도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그래도 가사

 

짙은 어둠이 가득하게
내 가슴 속에 또 밀려와
널 사랑한 나의 마음이
다 흩어져 다 날아가버려
나를 감싸는 이 멜로디
달콤했었던 내 사랑도
지워야 할 아픔이 되어
추억마저 다 지워내버려
하나 둘 꺼져가는 조명이
흐르는 빗물로 차갑게 물들면
참아내던 눈물이 심장 깊이 파고들어
가슴 속에 머물던 내 사랑이
날 떠나고 있어

I cry cry
죽을만큼 미워해도
그래도 너를 사랑한다
너만을 나 미치도록 사랑하기에
이제는 죽을만큼 아파져도
그래도 너를 사랑한다
떠나는 니 뒷모습도 사랑하기에

하나 둘 꺼져가는 조명이
흐르는 빗물로 차갑게 물들면
참아내던 눈물이 심장 깊이 파고들어
가슴 속에 머물던 내 사랑이
날 떠나고 있어
I cry cry
미련 없이 떠나가고
그래도 너를 용서할게
지워도 널 지워낼 수 없는 나잖아
또 다시 내 마음을 도려내도
그래도 너를 안고싶어
슬픔이 또 밀려와도 너를 사랑해
죽을만큼 미워해도
그래도 너를 사랑한다
너만을 나 미치도록 사랑하기에
이제는 죽을만큼 아파져도
그래도 너를 사랑한다
떠나는 니 뒷모습도 사랑하기에
모든게 끝나가도
I love you more
널 잡을 수 없어도 난 이렇게

즐거운 나의 집 OST Part.2
바비 킴 (김도균)
2010.11.03

앨범설명

[즐거운 나의 집] OST Part.2바비킴 "그래도"

대한민국 대표 미녀스타 김혜수와 황신혜가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벌이게 될 '즐거운 나의 집' OST가 공개된다. 바비킴, 먼데이키즈, 린, 슈퍼주니어의 려욱 등 실력 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즐거운 나의 집' OST는 ‘하루’, ‘꽃보다 남자’, ‘마이 걸’, '검사 프린세스', '마녀유희', ‘맨땅에 헤딩’ 등 드라마OST를 줄줄이 흥행시키며 국내유일의 드라마OST 히트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오준성 작곡가의 작품으로 오준성 작곡가 특유의 아름답고 감성적인 멜로디와20인조 오케스트라의 화려한 협연이 어우러져 드라마 못지 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미스터리 심리극 '즐거운 나의집'은 결혼 십 년 차 부부의 살벌한 '장미의 전쟁'과 남편을 죽였을지도 모르는 한 여자를 통해, 즐거운 나의 집이란 처음부터 갖춰져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 인생의 엔딩까지 줄곧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주제를 다루고 있다.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김혜수는 이 작품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탁월한 머리에 따뜻한 심성까지 지닌 완벽한 여자인 정신과닥터 ‘김진서’역을 맡았으며, 황신혜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것을 뺏기기만 하며 살아왔다고 생각하는 매력적인 팜므파탈 모윤희 역으로 활약한다. ‘즐거운 나의 집’은 ‘불새’로 새로운 드라마를 개척해냈다는 평을 받아온 오경훈 감독과 '신의 저울'의 유현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며, 음악 및 OST는 이 드라마의 음악감독인 오준성 작곡가가 참여하였다.

솔(Soul)의 대부 바비킴이 부른 ‘그래도’는 바비킴 특유의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즐거운 나의 집'의 메인 테마곡으로, 20인조 오케스트라와 3대의 기타가 함께 만들어낸 부드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트링이 돋보이는 소울 발라드이다. 특히, 듣는 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은 멜로디와 가사는 주인공들의 아픔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의 마음을 더욱더 애절하게 만든다. '즐거운 나의 집' Part.1 으로 공개된 먼데이키즈의 ‘사랑이 슬프다’에 이어 Part.2로 공개되는 바비킴의 ‘그래도’ 역시 국내 최초의 드라마OST 작곡가인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의 작품이다. 티파니의 ‘반지’(하루), 태연&써니가 부른 ‘사랑인걸요’(맨땅에 헤딩), 먼데이키즈의 ‘굿바이 마이 프린세스’(검사 프린세스),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썸데이의 ‘알고있나요’, 김유경의 ‘별빛눈물’ (꽃보다 남자), 조관우가 참여한 ‘상어를 사랑한 인어’(마이걸), 에슐리의 ‘사랑아 내게 오기만 해’(마녀유희), 별의 ‘심장을 버린 후에’(신데렐라 언니), F(x)크리스탈의 ‘멜로디’(멜로디) 등 수많은 OST를 작곡한 오준성 작곡가는 귀로 들어도 부족함이 없는 드라마를 만들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