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나윤권 바보랍니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보랍니다\58979\1091377\0\1\lcK-CXJh1uI\https://blog.kakaocdn.net/dn/bnoIGs/btrruoamIjL/D2RhcR8s1WiijCJzkXZMU0/img.jpg\

바보랍니다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바보랍니다 가사

 

자꾸 멈춰 서서 바라봅니다
그대 안에 사랑이 나완 달라서
한걸음만 가면 가슴이 아파와
두걸음엔 멈춰 섭니다
그게 맘처럼 잘 안되나봐요
안되는 걸 알면서 나도 모르게
그 뒷모습에 익숙해져서
아직도 내 사람이라 기다리는데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그대 앞에만 서면
말도 못하고 바라만 보는 난
이런게 내 사랑이라 생각했었죠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그대 생각만 하면
내 마음이 너무 아파서
견딜 수 없는 날
제자리 걸음을 내딛죠
바보처럼

깨진 유리를 손에 쥔 것처럼
짓물러진 아픔이 남아있어서
이런 사랑을 삼킬 때마다
눈물에 또 겁이 나서 그대를 찾죠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그대 앞에만 서면
말도 못하고 바라만 보는 난
이런게 내 사랑이라 생각했었죠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그저 그냥 이렇게
뒷모습만 바라보면서 가슴아파해도
내 마음만 알아준다면 그걸로 돼요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내가 원하는 것만 기억하는
병이 있어서 그대를 볼 때면
아파도 행복한 겁니다
바보처럼

괜찮아, 아빠딸 OST Part.1
나윤권
2010.12.06

앨범설명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딸’ 첫 방송 호평에 OST도 착해!

나윤권, 우이경 등 ‘OST 베테랑’ 참여, 드라마 감동 UP! 2010년 11월 22일 밤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딸’이 문채원, 박인환, 최진혁 등 주연 배우들의 호연과 '딸 바보‘ 박인환의 눈물 어린 부정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순조로운 첫 출발을 시작, 드라마에 삽입된 OST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성, 이희진, 동해, 강민혁, 남지현 등 가수 출신 연기자들의 대거 포진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괜찮아, 아빠딸’은 철부지였던 막내 딸 은채령(문채원 분)이 아빠(박인환 분)의 사고로 집안이 몰락하자 그제야 아빠의 희생과 노력을 깨닫고 꿋꿋이 헤쳐 나가며 진정한 가족애를 찾는다는 내용으로 전작인 ‘닥터챔프’를 잇는 착하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란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첫 방송을 시작으로 드라마 엔딩에 삽입된 곡 ‘바보랍니다’는 실력파 보컬 그룹 Garden & 티지어스 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기대”, “나였으면” 등을 부른 감미로운 발라드의 왕자 나윤권의 가슴 절절한 보이스가 만나 드라마의 감동을 더했다. 깨진 유리를 손에 쥔 것처럼 짓물러진 아픔이 남아있어서/ 이런 사랑을 삼킬때마다 눈물에 또 겁이 나서 그대를 찾죠/ 난 바보랍니다 참 바보같아서 그저 그냥 이렇게 뒷모습만/ 바라보면서 가슴 아파해도 내 마음만 알아준다면 그걸로 돼요/ 등의 가사는 행복하고 평온하기만 했던 가정에 불어 닥칠 시련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무모한 희생의 아픔을 연상케 하며 등장인물들의 열연에 빛을 발하게 했다.

또한 드라마 중간 중간 삽입되는 댄스곡 “I Wanna be your love”는 가수 앤디, 쿨 등의 노래를 히트시킨 작곡가 위종수의 곡으로 드라마 '스타일', '내조의 여왕', '新 현모양처' 등의 OST에 참여한 우이경이 톡톡 튀는 밝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슴 먹먹한 감동을 안기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가족간의 따뜻한 사랑과 가슴 끓는 부정을 통해 희망을 얘기하는 착한 드라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