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러블리즈 그대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대에게\789331\2654998\0\1\mFnN0q05_B4\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BA447600D733825\

그대에게 정보

 

작사 흑태 작곡 흑태 편곡 흑태, 준타

 

 

Youtube Official

 

그대에게 가사

 

그대 오늘 하루 힘들었나요
내 눈에 작은 슬픔 보여요
하루 지나고 또 내일이 오면
행복한 미소만 줄게요
눈물이 날 것 같던 순간에도
나를 꼭 안아 줄 거라 믿던 나
이제 내가 그대 손을 잡아줄게요
날 바라보며 웃어봐
이렇게 힘을 내요
그댈 지켜줄게요
내게 소중한 그대에게
언제나 힘들 때면 그대 내게 기대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소중한 이 내 맘 모두
나 그대에게
그대 오늘 하루 정신 없나요
그래도 아침 꼭 챙겨 먹어요
하루 지나고 또 내일이 오면
행복한 모습만 그려요
숨 가쁘게 지나는 시간 속에
우린 서로 이렇게 아쉬운 걸
이제 내가 그대 손을 잡아줄게요
날 바라보며 웃어봐
이렇게 힘을 내요
그댈 지켜줄게요
내게 소중한 그대에게
언제나 힘들 때면 그대 내게 기대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소중한 이 내 맘 모두
나 그대에게
시간이 흘러 우리가
함께 있지 못한대도
슬퍼하지는 말아요
내겐 그대뿐이야
그래요 힘을 내요 그댄 오직 내게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
언제나 힘들 때면 그대 내게 기대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소중한 이 내 맘 모두
나 그대에게
Lovelinus
러블리즈
2015.12.07

앨범설명

그대 지키는 힘이 되어줄 '러블리즈 (Lovelyz)'

희망이 되고 위로가 되어주는.. '선물 같은 음악'

삶에 지친 그대에게 힘을 주는 음악으로 돌아왔다.

'러블리즈' 의 첫 번째 싱글앨범 [Lovelinus] 발매!
마음 따뜻하게 녹여줄 음악으로 돌아온 소녀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Lovelyz 1st Single Album [Lovelinus]

지난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Lovelyz8]을 발매하며 8인조 완전체로 컴백해 그룹명처럼 순수하고 러블리함을 모두 담아내어 타이틀 곡 "아츄 (Ah-Cho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온 러블리즈가 발매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선언하고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로 돌아왔다.

새 앨범 [Lovelinus] 에서 '러블리즈' 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컨셉과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힐링송 "그대에게"로 밝은 에너지를 전하려 컴백했다.

'러블리즈' 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linus]은 "그대에게", "Circle", “Bebe" 총 세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그대에게" 는 작곡가 흑태의 작사, 작곡으로 러블리즈와 흑태 작곡가의 첫 번째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대마다 완벽한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음악적 시도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왔던 러블리즈는 첫 싱글 앨범을 통해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더욱 성숙해진 그녀들의 변신과 함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 타이틀곡 "그대에게" 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그룹 인피니트의 유닛그룹인 '인피니트F'의 "가슴이 뛴다"를 작곡한 흑태 의 곡으로 락킹한 기타 사운드와 신스 사운드를 접목시켜, 그동안의 러블리즈 곡에서 느껴졌던 귀엽고 청순한 소녀 이미지에 밝고 상큼 발랄한 힘찬 에너지를 더한 곡이다. 곡 스타일만큼 가사 역시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담은 '힐링송'이라 할 수 있다.

러블리즈의 아름다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그대에게"는 2015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복하는 동시에, 마음을 위로해주는 따뜻한 힐링송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 앨범 수록곡 Preview

첫 번째 싱글 앨범의 시작은 듣는 것만으로 지치고 힘든 마음이 치유되는 듯 한 밝은 긍정의 에너지를 선사 하며 앨범의 시작을 연다. 타이틀곡 "그대에게"에서 이어지는 두 번째 트랙 "Circle"은 사춘기 소녀의 아련한 감성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써, 러블리즈는 "어제처럼 굿나잇"에 이어 또 한 번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걸그룹 발라드 넘버를 선보인다.

러블리즈 데뷔부터 함께한 작곡가 윤상이 이끄는 프로듀싱 그룹 '원피스' 작곡, 김이나 작사가의 곡으로 팝과 일렉트로닉, 흑인음악의 요소들이 골고루 곡의 전반에 배치되어 세련되고 깊이 있게 감성을 그려내며, 밝으면서도 역설적으로 어두운 느낌의 화성과 가사가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베이비소울이 랩 메이킹을 직접 맡아 곡의 그녀의 랩으로 마무리되는 이곡은 팬들에게 또 다른 음악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이다.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 번째 트랙의 "Bebe" 한 장의 CD에 담긴 노래가 끝나는 것이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 듯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면 쑥스러운 마음에 아무 말도 못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곡이다. 후렴구의 '베베 꼬여와 베베'라는 문구로 쑥스러워 하는 소녀의 모습을 재밌게 표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