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the Star 정보
작사 나영, 은우 작곡 예하나, Anchor, Maja Keuc, 조미쉘 편곡 Anchor
Youtube Official
Be the Star 가사
숨 가쁜 하루가 시작 돼
내 오랜 꿈들
넓은 밤하늘에 별이 돼
어두운 날엔
투명하게 나를 밝히고
한 곳만 보이게
딴 곳은 회색 빛으로 물들여
모두 나를 바라보는 듯
난 늘 꿈꾸게 되지 Be the star
햇살이 날 더 비춰와
조금씩 한 걸음 다가가
손 닿을 수 있는 그 날이
내가 별이 되는 그 날 Yeah
별빛이 내려 오늘 Babe
춤추는 이 공간 속 Babe Babe
난 더 강해져야 해 Babe
Never gonna stop
and never givin up no
심장이 터지도록 Babe
이 순간을 즐겨봐 Babe babe
그 누가 막는데도
또 난 Yeah
달리면 제자리였던
지난날 잊고
하루빨리 이 자리에
마침표 찍고
한 걸음 한 걸음 서로 속도를 맞춰
멋진 작품 한번 만들어보자 Hey
평생의 하나뿐인 그림 간직하겠지
은하수를 건너
별자리를 넘어
아름답게 기억될 우리니까
길었던 시간이 흐르고
이제야 알게 됐어 Be the star
내게 바람이 불어와
굳게 닫힌 마음을 두드려
너에게 가기를 기도해
내가 별이 되는 그 밤 Yeah
별빛이 내려 오늘 Babe
춤추는 이 공간 속 Babe Babe
난 더 강해져야 해 Babe
Never gonna stop
and never givin up no
심장이 터지도록 Babe
이 순간을 즐겨봐 Babe babe
그 누가 막는데도
또 난 Yeah
한 줄기 빛을 따라 Yeah
절대로 깨지 않을
꿈이 아니야 나를 믿어봐
그 길을 따라가
날 부른 곳으로
꿈이라면 절대 깨지 않아
별빛이 내려 오늘 Babe
춤추는 이 공간 속 Babe babe
난 더 강해져야 해 Babe
Never gonna stop
and never givin up no
심장이 터지도록 Babe
이 순간을 즐겨봐 Babe babe
그 누가 막는데도
또 난 Yeah
밤하늘 밝게 빛나
멀리서도 잘 보여
어디서든 나 그래 빛이나
어두운 곳 밝혀줘
멀리서도 잘 보여
어디서든 나 그래 빛이나
앨범설명
플레디스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 3월 21일 데뷔 앨범 [HI! PRISTIN] 발표! 가요계 첫 발 내딛는다.
'프리스틴', "Power&Pretty" 콘셉트로 톡톡 튀는 에너지와 매력 넘치는 비주얼 발산 예정!
'프리스틴'만의 색깔 담은 '퓨어팝(Pure Pop)' 장르의 음악 탄생!
타이틀곡은 "WEE WOO" 타이틀곡 포함 전곡 작업에 멤버들 직접 참여! '프리스틴'만의 음악적 색깔 담아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3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HI! PRISTIN]을 발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프리스틴'의 팀명은 영어 단어 'Prismatic'의 '밝고 선명한'과 'Elastin'의 '결점 없는 힘'을 결합한 것으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았다. 이미 지난해 1월 멤버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시연'이 Mnet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큰 관심을 모은 데 이어 '프로듀스 101' 종영 후 '예원', '성연', '카일라'까지 '완전체'로 소개돼 데뷔 전부터 탄탄한 팬층을 쌓기 시작했다. 특히 지난해 6월부터 매주 토요일 콘서트를 진행하고, 프리 데뷔 싱글 ‘WE’ 등을 통해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손꼽혀 왔다. 800석 유료공연으로 열렸던 데뷔 전 마지막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됐을 정도. 10명의 소녀가 2017년 3월 대중들에게 첫 정식 인사를 건넨다.
맏언니이자 '프리스틴'의 온돌리더 '나영', 빠져들 것 같은 눈매의 '로아', 웃음제조기 '유하', 해피바이러스 '은우',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걸크러쉬 매력의 '레나', '프로듀스 101'에서 최고의 비주얼로 뽑히기도 했던 '결경', 긍정파워의 '예하나', 음악을 그리는 소녀 '성연', 상큼하고 톡톡 튀는 매력의 '시연', 진중한 매력의 막내 '카일라'까지 '프리스틴'은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뚜렷하면서도 하나로 모였을 때 콘서트를 통해 쌓은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하나의 색깔을 만들어낸다.
이미 데뷔 콘셉트 티저 사진을 통해 큰 관심을 모은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은 [HI! PRISTIN].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Power&Pretty",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특히 'Power&Pretty' 그 자체라고 할만한 타이틀곡 "WEE WOO"는 청량하면서도 활기찬 팝과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펑크가 결합한 곡으로, '프리스틴'의 아름다움과 에너제틱함을 보여준다. '프리스틴'의 에너지를 표현해주는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청량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타이틀곡은 멤버 '성연'이 작사는 물론 작곡에 참여해 '프리스틴'만의 '퓨어팝(Pure Pop)'을 선보인다. 밝고 힘차며 동시에 사랑스러운 "WEE WOO"의 퍼포먼스는 '프리스틴'만의 또 다른 무기.
이 밖에 앨범 인트로곡이자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첫 곡 "Be the Star"부터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레는 감정을 다채로운 사운드로 담아낸 "Running", 하드하고 어두운 느낌이 돋보이는 트랩과 덥스텝 스타일의 업템포곡 "Black Widow", '프리스틴'의 데뷔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한 데뷔 앨범 속 유일한 어쿠스틱 트랙 "Over n Over", 마지막으로 지난해 6월 '아이오아이(I.O.I)'로 활동 중이었던 '나영'과 '결경'을 제외한 8명 멤버 구성으로 발표했던 프리 데뷔 싱글 [WE]의 10명 완전체 버전까지 앨범 모든 수록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했다.
이처럼 10인 10색 개성 넘치는 프리스틴 열 명 멤버의 에너지를 데뷔 앨범 [HI! PRISTIN]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