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노라조 빵 (FENNER HARDSTYLE REMIX)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빵 (FENNER HARDSTYLE REMIX)\172193\10520311\5\0\BEaST0GaKYc\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4CBA4460C380EE23\

빵 (FENNER HARDSTYLE REMIX) 정보

 

작사 dk 작곡 dk 편곡 Fenner

 

 

Youtube Official

 

빵 (FENNER HARDSTYLE REMIX) 가사

 

단팥을 넣었으면 단팥빵
크림을 넣었으면 크림빵
겨울엔 따끈따끈 호빵
아침엔 똥글똥글 모닝빵
붕어는 없습니다 붕어빵
소라도 없습니다 소라빵
별사탕 있습니다 건빵
공기만 있습니다 공갈빵
가루 가루 밀가루 반죽은
치대고 치대면 부풀어 오르고
오랜 시간 손맛은
우리를 배신하지 않는다
빵 먹고 빵빵 뱃속이 빵빵
빵 먹고 빵빵 든든해 빵빵
딸기잼도 샐러드도
발라버려 어울려
빵 먹다 뻑뻑하면 우유를 한잔
빵 먹다 너무달아 커피를 한잔
꼭꼭 씹어 먹다보면
살살 녹아버린다
노라조
2020.11.19

앨범설명

NORAZO MINI ALBUM [빵]

빵이란 기본적인 음식 이상의 여러 의미를 담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사회적, 상징적 단어이며, 원초적인 어감으로도 빵 혹은 빵빵 혹은 빵빵빵빵 등이 국적을 뛰어넘는 의성어, 의태어로도 쓰인다.
곡을 구상하는 단계에서부터 글로벌 시대에 더할 나위 없이 절묘하게 어울리는 한 글자 단어인 “빵”을 놓고 어떻게 음악적으로 표현을 할 것인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여 만들어낸 노라조 스타일의 결과물이 바로 이 곡이다.
아마 한국어를 모르는 사람들도 신나게 들을 수 있을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사에 담긴, 반죽은 치대고 치댈수록 부풀어 오르고 오랜 시간 정성 들인 손맛은 우리를 배신하지 않는다는, 이제 불혹의 나이에 이른 인생 좀 살아본 노라조의 메시지는 4차원 캐릭터 포장에 살짝 가려질지 모르지만 먼 훗날 언젠가 불현듯 깊은 울림을 줄 것이다.

12년 전 슈퍼맨을 듣고 자란 어린이들이 이제는 어른이 되었듯, 이번 “빵” 역시 시대를 초월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해줄 수 있는 독보적인 팀으로 자리매김 하기위한 신곡이 되길 기원한다.

이번 발매는 미니 앨범으로, “빵” 외에도 근래 발매된 곡들의 리믹스 버전이 수록되어 있으며, 워낙 에너지 넘치는 원곡들이지만 그것과는 또 다른 신나는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