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AOA 여자사용법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여자사용법\686920\2290102\2\0\iiLHPVetdtc\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6EF3660BAB6731C\

여자사용법 정보

 

작사 용감한 형제 작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편곡 용감한 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Youtube Official

 

여자사용법 가사

 

Eh eh eh eh eh eh
에에에 에에에 AOA
Eh eh eh eh eh eh
Brave sound
Drop it
함부로 다루면 안 돼요
예쁘다 칭찬해주세요
내가 만든 음식이 형편 없어도
맛있게 먹어주세요
날 위해 웃어주세요
눈물 날 땐 안아주세요
그 어떤 말들보다
사랑한단 말 자주 해줘요
겉으론 말 뿐인 남자
속은 텅 빈 채로
그저 넌 입만 산 채로
내게 또 Blah blah blah
시들어만 가는 여자
왜 친구들도 다 아는데
왜 그러냐 묻는데
왜 바보같이 넌 몰라
밤 열두시가 넘었어요
집에 안 가고 어디서 뭐 해요
이제 곧 있으면 아침이에요
도대체 어디서 자고 있나요
너 땜에 맘이 맘이 맘이 맘이
괴로워요
이 밤을 밤을 밤을 밤을 뜬 눈으로
에에에 에에에 AOA
어쩜 넌 그리 여자를 몰라요
나와의 약속을 잘 지켜줘요
가끔은 칭찬도 해주세요
화내며 말하지 말아요
나 그댈 사랑하니까
조금은 더 다정한 말투
따스한 눈빛과 사랑한단 말도
하루도 빼먹지 마
절대 날 빼놓지 마
너 하나로 가득한 너 뿐인
내 맘 울리지 말아줘
밤 열두시가 넘었어요
집에 안 가고 어디서 뭐 해요
이제 곧 있으면 아침이에요
도대체 어디서 자고 있나요
너 땜에 맘이 맘이 맘이 맘이
괴로워요
이 밤을 밤을 밤을 밤을 뜬 눈으로
에에에 에에에 AOA
어쩜 넌 그리 여자를 몰라요
이게 여자예요
여리고 어린 맘을 가진 여자예요
그대에게만큼은 나 최고이고 싶어
이런 내 맘 좀 알아줘요
밤 열두시가 넘었어요
집에 안 가고 어디서 뭐 해요
이제 곧 있으면 아침이에요
도대체 어디서 자고 있나요
너 땜에 맘이 맘이 맘이 맘이
괴로워요
이 밤을 밤을 밤을 밤을 뜬 눈으로
에에에 에에에 AOA
어쩜 넌 그리 여자를 몰라요
사뿐사뿐
AOA
2014.11.11

앨범설명

AOA, 앙큼 캣우먼 변신! "사뿐사뿐" 전격 발매
AOA 두 번째 미니 앨범 [사뿐사뿐]으로 5개월 만의 컴백

대중의 판타지를 겨냥한 콘셉트로 '컨셉돌', '로망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걸그룹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이번에는 캣우먼으로 파격 변신하고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을 발매했다. 올 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로 흥행 2연타에 성공하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킨 AOA는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으로 AOA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각인 시키며 2014년 흥행 가도의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타이틀곡 "사뿐사뿐"은 가요계 히트 메이커 용감한 형제와 AOA가 "짧은 치마", "단발머리"에 이어 세 번째 합작한 타이틀곡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앙큼한 마음을 당당하게 표현한 곡으로, '너에게 사뿐사뿐 걸어가 장미꽃을 꺾어서 그대에게 안겨줄 거야 깜짝 놀래 줄 거야'라는 가사와 고양이의 살랑거리는 움직임을 본뜬 안무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AOA표' 음악을 완성한다. "사뿐사뿐"과 함께 인트로의 팬 송 "AOA"를 비롯, "여자사용법(Girl’s Heart)", "단둘이(Just The Two of Us)", "Time", "휠릴리(Tears Falling)" 등 총 6곡이 수록되어 AOA의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AOA는 2012년 "엘비스(Elvis)"로 데뷔, "겟아웃(Get Out)", "모야(MOYA)", "흔들려" 에 이어 2014년 초 "짧은 치마" 를 발표하고 데뷔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차세대 걸그룹으로 우뚝 섰다. 이 여세를 몰아 이들은 다채로운 AOA만의 매력으로 무장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으로 대세 굳히기에 들어간다.

1. AOA (작사: 용감한형제 작곡: 용감한형제, 똘아이박 편곡: 똘아이박)
AOA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뿐사뿐]의 포문을 여는 AOA는 AOA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팬 송으로, AOA의 잔잔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2. 사뿐사뿐 (Like a Cat) (작사: 용감한형제, 차쿤 작곡: 용감한형제, 차쿤, JS 편곡: 용감한형제, Mr.kang)
"사뿐사뿐"은 라틴 풍의 기타사운드가 인상적인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의 팝 넘버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누구보다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앙큼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짧은 치마", "단발머리"와는 또 다른 앙큼하면서도 섹시한 AOA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3. 여자사용법 (Girl's Heart) (작사: 용감한형제 작곡: 용감한형제, 코끼리왕국 편곡: 용감한형제, 코끼리왕국, 이정민)
"여자사용법"은 사랑 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후렴부의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슬프면서도 강렬한, 이중적인 느낌을 주는 업템포 팝 넘버.

4. 단둘이 (Just The Two of Us) (작사: 지민, 한승훈, 서용배 작곡: 한승훈, 서용배 편곡: 서용배)
"단둘이"는 미국 웨스트코스트(West Coast) 힙합을 기반으로 한 곡이다. 남녀 단둘만이 남아 있는 긴장감 있는 밤에 밀고 당기기를 하는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한층 풍부한 감정과 성숙해진 보컬로 풀어낸 AOA의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

5. Time (작사: 차쿤 작곡: 별들의전쟁, 차쿤, 미쓰리 편곡: 별들의전쟁, 미쓰리)
"Time"은 AOA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R&B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슬픈 피아노 라인과 AOA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인다. 곡 뒷부분에 나오는 초아와 유나의 애드립이 인상적이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면서 상처받은 채 흘려 보내는 시간을 안타까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이 곡의 백미.

6. 휠릴리 (Tears Falling) (작사: 지민, 한승훈, 서용배 작곡: 한승훈, 서용배 편곡: 서용배)
"휠릴리"는 미디움 템포의 록발라드로, AOA가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보컬을 들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바람에 비유하여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