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소울맨 하룻밤 사이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하룻밤 사이에\288066\2183573\0\1\JK4XmGwRG-k\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906D3360B95D9A0C\

하룻밤 사이에 정보

 

작사 박민정 작곡 신재홍 편곡 신재홍

 

 

Youtube Official

 

하룻밤 사이에 가사

 

눈을 뜬 순간에
떠올라 버렸죠
그대의 웃는 얼굴
아무 일도 없듯이
하루가 시작돼
후련 한가요
우리 헤어지고
처음 맞는 아침이
조금은 낯설겠죠
그대도 내가
생각 났을까
하룻밤 사이에
세상이 다 변했죠
아름다웠던 모든 게
초라하게 보여요
이런 거였나요
그대없는 아침이
내겐 햇살이 비춰도
내 마음 속엔
비가 내리죠
수 만번을
생각 해봐도
내게 그대 뿐인데
부족 했나요
나라는 사람이
이제 소용없지만
강한 사람이니까
모두 잊고서
시작하겠죠
하룻밤 사이에
모든 걸 다 잃겠죠
그대 사랑이
내 삶의 전부 였으니까요
정말 바보같죠
이럴 줄도 모르고
그대 아프게만 했던
내 가슴 속엔
후회 뿐이죠
수 만번을
미워 해봐도
내겐 그대 뿐인데
멀리 떠나갈까요
우연히 볼 수도 없게
언젠가는 그대
나를 찾아올 거라고
믿으며 살면 되죠
하룻밤 사이에
세상이 다 변했죠
아름다웠던
모든 게
초라하게 보여요
왜 이래야 하죠
우린 좋았었는데
다시 듣고싶어져요
다정하게 날 부르던
그 목소리가
사랑해요
다시 나를 사랑해줘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2
소울맨
2013.05.02

앨범설명

스트로베리타운에서 펼쳐지는 4일간의 릴레이 콘서트. 백지영, 노브레인, MC 스나이퍼, 브로콜리 너마저 등 국내 최강 뮤지션 총 출동!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지난해 여름 10cm, 데이브레이크, 타루 등 국내 인기 뮤지션들이 참여해 신촌, 홍대, 대학로, 강남, 영등포에서 버스킹 콘서트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킨 '오렌지 레볼루션 페스티벌'에 이어 모그인터렉티브가 주최하고 스무디킹이 후원하는 두 번째 음악 페스티벌이다. 백지영, 에일리, 브로콜리 너마저, Dok2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로 초청된 정진운 (2AM) 등 인기 뮤지션들이 총출동, 6월 13일부터 4일간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릴레이 콘서트로 진행된다. 더불어 공개되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의 음원은 4월 18일부터 2주 간격으로 발매가 진행되며, 지난 4월 18일 발매된 1차 싱글 앨범에서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1]이라는 이름으로 신예 디바 '에일리'와 러블리한 감성 듀오 '어쿠스틱 콜라보'의 곡이 수록되었다.

이번에 발매될 2차 앨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Part 2]에는 한국 최고의 소울 보컬리스트 소울맨과 한국 힙합의 대표적인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Dok2의 곡이 수록된다. Part 2에 수록될 소울맨의 "하룻밤 사이에"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 "사랑보다 깊은 상처", 박효신의 "좋은 사람", "해줄 수 없는 일" 등 수 많은 명곡을 발표해 온 작곡가 '신재홍'의 곡으로, 작곡가 '신재홍'은 그동안 큰 스케일과 다이나믹한 곡으로 임재범, 더 원, 박효신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과 작업을 해왔으며 보컬리스트의 역량을 최대로 뽑아내기로도 정평이 나있다. "하룻밤 사이에"는 필라델피아 소울풍의 곡으로 소울의 전설인 라이오넬 리치의 '코모도어즈'를 연상시키는 사운드를 재현해냈다.

업계 최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꼽히고 있는 '소울맨'과 거장 작곡가 '신재홍'의 만남은 그들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최고의 음악 선물을 선사할 것이다. 두번째 수록곡 Dok2의 "Turn Up To The Max"는 Dok2가 프로듀스한 곡으로 심플한 비트에, 오로지 자신만의 방식과 가치관대로 자신의 삶을 이뤄 온 Dok2의 자부심을 담고 있다.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광장동 유니클로 악스에서 펼쳐지는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http://culture.mog.kr/SXF)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